About us

MDNY0352_01-2.jpg
 

안녕하세요 Little pumpkin Studio 의 쥔장 Dan & Chloe 입니다. 우선 저희 에게 관심을 갖고 방문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부부는 2018 년 아들 “주안" 이의 엄마아빠가 된 새내기 엄마아빠 랍니다.. 한 아이의 엄마 아빠가 되고 보니 아이의 성장 과정 한순간 한순간이 얼마나 소중한지 알게 되었습니다. 안타깝지만 우리 아이들은 너무 빨리 자라 버리는것 같아요. 우리 아이들의 그런 소중한 어린시절을 예쁜 추억으로 남겨드리는 일을 한다는것이 뿌듯하고 행복하답니다. ^^ 또한 부모가 되기 전부터 시작해온 일이지만..부모가 되고 보니 저희를 찾아주시는 한가족 한가족 과의 인연이 더욱 소중하게 느껴집니다.

저희 스튜디오는 “Home Studio” 입니다. 퀸즈 리틀넼에 위치한 개인 하우스랍니다. 집에서 어떻게 애기 사진을 찍지? 하고 의아해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와보시면 “우와~ 예쁘다~! “ 하고 말씀해 주시는 분들이 많아요 ^^ 최소한의 공간에서 최대한의 콸리티 있는 사진을 찍어드리려 언제나 노력한답니다.(가끔은 저희 아들램의 “peek a boo” 서비스도 받으실수 있어요 ^^) 저희 스튜디오에 오셔서 행복하게, 즐겁게 촬영하고 가실수 있도록 언제나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